F & T/food

신라스테이 여수 조식 뷔페 '카페' 이용 후기

T.coco 2024. 8. 2. 16:26
반응형

지난번에 저희는 여수에 놀러 가서, 신라스테이 여수에 1박 숙박을 했습니다. 원래 조식 없는 패키지로 예약을 했었는데, F의 갑작스러운 제안으로 조식을 먹게 되었어요. 조식을 먹을 계획이 있다면 미리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예약할 때 조식 패키지로 하는 것이 더 저렴할 때가 있거든요. 
 
그러나 체크인할 때 조식을 추가해도 정가가 아니라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1인당 대략 21,000원 정도입니다. 조식 식사 전에 바로 결제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20% 할인만 되어 조금 더 비싸기 때문에 ㅡ여러모로 조식 결정은 빠를수록 좋습니다. 
 

 
이용 시간은 함께 주는 쿠폰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주중과 주말의 조식 뷔페 시간이 다르기에 이 점 참고하셔야 하구요. 가격도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바로 창가자리로 안내를 받아 식사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 일정을 느긋하게 잡아두어서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주중 조식 뷔페 종료 시간 거의 다 되서까지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실내는 매우 탁 트여 있습니다. 천장이 높아서 더욱 그렇구요. 좌석 간의 간격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자리가 나면 최대한 창가 쪽으로 배치하려는 직원들의 노력 덕분에 저희도 창가에서 여유롭게 경치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조식이다 보니 헤비 한 종류의 음식은 많지 않았고, 샐러드, 빵, 간단한 밥과 밑반찬, 쌀국수, 음료수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가 가지고 온 것을 토대로 한번 보시죠. 

 
먼저 시작은 샐러드와 야채, 그리고 치즈로 시작했습니다. 수프는 한 종류, 국이 몇 종류  있었습니다. 

 
소시지와 스크램블에그, 그리고 버섯 종류, 딤섬도 있었구요. 볶음밥과  감자튀김도 있었습니다. 

 
빵 종류도 기본식빵, 크루아상 종류, 와플 등 제법 다양했어요.

 
한식을 즐길 수도 있었는데요. 밥과 톳나물, 그리고 여수의 자랑 갓김치도 함께 먹을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신라스테이 여수에서 여유롭게 조식뷔페를 먹고 여행 일정을 다시 소화하기 시작했는데요. 음식의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았지만 이것저것 먹다 보니 적당히 배가 부를 정도가 되었고, 음식 하나하나의 퀄리티 또한 괜찮기 때문에 든든한 아침을 즐기기에는 매우 좋았습니다. 
 
 
- Date : 2024.02.
- T. 와 F.coco가 함께 작성함.
- 이 글은 필자들이 직접 사 먹은 경험을 바탕으로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글입니다. 업체 또는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저희 블로그에서 다뤘던 '여수시' 관련 글도 살펴보세요.

여수 나진국밥, 야들야들한 수육과 얼큰시원고소한 국밥.

여수 나진국밥에 왔습니다. 이미 여러 매스컴과 성시경 유튜브에도 나와 유명한 국밥집인데요. 저희도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다녀와봤습니다.  나진국밥은 여수시 화양면에 위치하고 있습니

featcoco.tistory.com

여수 연안식당,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음식으로 한 끼 식사한 후기.

여수에 놀러 왔다가 마땅한 저녁식사 식당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던 중 그래도 이쪽에 왔는데 생선, 해산물 같은 것들을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찾아보다가 오게 된 곳이 연안식당

featcoco.tistory.com

스타벅스 더여수돌산DT점, 지역 특색 있는 인테리어 그러나 좁은듯한 공간

스타벅스는 각 지역별로 지역에 특화된 스타벅스 매장이 있습니다. 여수에는 더여수돌산DT가 있는데요. 예전에 생겼을 때부터 눈여겨봐뒀던 곳이었는데, 이번에 여수에 놀러 온 기회에 한번 다

featcoco.tistory.com

여수 오동도, 동백열차 타고 온 후기

여수 오동도는 육지와 떨어져 있지만 방파제 길로 걸어서 갈 수도 있고, 자전거를 타고 갈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걸어서 가면 편도로 15~20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이동을 좀 편하게 해 주는 라는

featcoco.tistory.com

여수 오동도, 동백을 보러 갔지만 아쉬웠던 섬 한 바퀴.

여수 하면 오동도 아니겠습니까. 최근에는 다른 떠오르는 명소도 많지만, 여수 하면 예전부터 유명했던 명소가 바로 오동도죠. 특히 이 오동도는 동백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딱 겨울철 동백이

featcoco.tistory.com

여수 서울해장국, 해장국 집이지만 김치찌개 맛집인 곳.

여수에 놀러 왔습니다. 여수와 순천을 돌아보는 여행의 처음은 당연히 식사부터였습니다. 저희가 찾은 곳은 서울해장국입니다. 여수 진남관 주변에는 정말 많은 맛집들이 모여있어서 고민을 좀

featcoco.tistory.com


다른 리뷰도 참고해 보세요. (각각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지도, 카카오맵, 구글 지도로 이동합니다.)

신라스테이 여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82 · 블로그리뷰 644

m.place.naver.com

신라스테이 여수

전남 여수시 수정3길 8 (수정동 621)

place.map.kakao.com

신라스테이 여수 · 전라남도 여수시 수정3길 8

★★★★☆ · 호텔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