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 T/food

코스트코 초밥세트 먹어본 후기.

T.coco 2024. 11. 10. 23:07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파는 초밥세트를 먹어보았습니다. 예전에 먹었던 것이라 구성이 현재와는 조금은 다른 모습인데요. 코스트코에 가면 이렇게 초밥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약 25,000원 정도 합니다. 다른 대형마트에는 시간이 지나면 타임세일이라도 하지만 코스트코는 전혀 타임세일을 하지 않지요. 그래서 언제 구입하든 똑같은 가격에 똑같은 구성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보시다시피 저희가 사먹었을 때에는 연어, 광어, 새우, 오징어 4종류 각 8PCS로 총 32개였습니다. 초밥 하나당 781원 꼴입니다.

 

 

 

초밥에는 와사비, 간장소스, 그리고 초생강이 함께 들어가 있어 초밥을 먹기 위한 다른 준비물은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포장일자와 소비기한이 거의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바로 드셔야 합니다. 

 

 

초밥은 다른 대형마트 초밥과 비교하면 올라가 있는 생선이 상당히 두껍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생선을 먹는 맛이 가장 크게 났습니다. 그에 비해 밥 양도 적다고는 할 수 없고 많은 편이지만, 양은 좀 애매합니다. 배고플 때 먹으면 2명이면 충분히 먹고도 약간 아쉬울 정도거든요. 두 명이 나눠 먹으면 16개씩 먹게 되는데, 그럼에도 조금은 배가 고플 수 있습니다. 적게 드시는 분들에게는 남을 수도 있겠지만, 평범한 기준으로 보면 이거 먹고 디저트를 추가로 먹어야 할 것 같아요. 그

 

래서 개인적으로는 32개들이 말고도 조금 더 많이 든 제품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코스트코 초밥은 이것보다 양이 더 많은 제품은 50개들이라.... 두 명이서 먹기에는 너무나 양이 많습니다. 

 

 

참고로 초밥에 이미 와사비가 들어가 있습니다만,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적게 발라져 있기 때문에 와사비를 많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동봉된 와사비를 추가로 곁들여 드시거나 아니면 추가적으로 와사비를 뿌려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코스트코 초밥을 먹어보았는데요. 다른 대형마트 초밥에 비해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그럼에도 그 가격은 충분히 하는 퀄리티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다시 먹을 거냐 하면 저는 먹을 것 같습니다. 종종 사먹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시면 코스트코 초밥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Date : 2024.8

- T.coco가 주로 작성함. 

- 이 글은 필자들이 직접 사 먹은 경험을 바탕으로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글입니다. 업체 또는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저희 블로그에서 다뤘던 '코스트코' 관련 글도 살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