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oco/T.review

필립스 프레젠터(레이저 포인터) SPT9404, 간단 사용 후기.

T.coco 2023. 5. 7. 08:59
반응형

F가 프레젠테이션에 쓸 프레젠터, 그러니까 레이저 포인터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대충 보고 저렴한 제품으로 구입한 것이 필립스 프레젠터 SPT9404입니다. 가격은 17,900원에 배송비 2500원이 붙어 약 2만 원을 주고 산 셈입니다. 
 
참고로 저는 프레젠터를 살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프레젠터는 결국 블루투스 마우스로 대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마우스만 들고 다니는데, 그래도 F에게는 프레젠터가 필요했어요. 그런데 비싼 것은 필요가 없고, 그저 PPT 페이지를 넘기고, 레이저 포인터를 사용할 수 있으면 되었습니다. 

2.4GHz 무선 연결이라 일반 평범한 무선 마우스랑 연결방식이 똑같습니다. 

 

반응형

구성품은 본체, 건전지, 파우치, 설명서입니다. 구성품 간단하지요?
 

제품 측면에는 온오프 버튼이 있고, 레이저포인터 버튼과 앞으로 가기, 뒤로 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건전지는 AAA 2개가 들어가며, 건전지를 넣는 곳 안에 동글이 있습니다. 동글을 잃어버리면 아예 못 쓰게 되기 때문에 동글을 꼭 잘 관리해야 합니다. 

중간의 버튼을 누르면 빨간색 레이저가 나옵니다. 당연히 사람에게 직접 사용하면 안 됩니다. 레이저를 사람의 눈에 향하면 위험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구입하려면 성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저렴하게 쓰기에는 괜찮습니다만, 레이저 포인터가 꼭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그냥 무선 마우스를 대신 들고 쓰시는 것이 더 경제적이고 편리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