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주촌 사상밀양돼지국밥, 간단히 다녀온 후기.
저는 김해 코스트코를 자주 갑니다. 주로 퇴근 후에 가게 되어 저녁 먹을 시간과 겹쳐 자연스레 주변 맛집 이곳저곳을 찾아보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김해 주촌에 있는 사상밀양돼지국밥에 다녀왔습니다. 후기 간단하게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지는 지도를 보시면 알겠지만, 주촌초등학교 바로 남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차로는 약 3분이면 도착하는 곳이에요. 주차공간이 바로 매장 뒤편에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메뉴는 사진이 조금은 흔들렸지만 이렇습니다. 국밥은 8천 원 대입니다. 돼지, 비계, 살코기를 정할 수 있는 데다가 섞어국밥의 조합도 정말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꼬꼬마국밥도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 특징이에요. 그래서 가족 단위로 아이들과 같이 오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수육백반과 국밥을 시켰습니다.
기본 밑반찬 세팅은 이렇습니다. 여느 돼지국밥집과 다르지 않습니다. 당연히 밑반찬은 셀프로 먹고싶은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수육백반은 이렇게 나옵니다. 고기는 약 12점 정도가 되어 밥 먹는데 모자라지 않은 정도입니다. 고기도 연하고 잡내도 그렇게 많이 나지 않는 괜찮은 퀄리티를 보여줬어요.
그냥 돼지국밥입니다. 기본적으로 다대기가 들어가 있었고요. 간은 싱거운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간을 소금 또는 부추, 새우젓을 넣어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맛 무난하고, 가볍게 한 끼 해결하기 괜찮습니다. 먹다보면 꽤 사람들이 들어오는 집이었고요. 주차 편리하고 가격대도 나쁘지 않아서 무난하게 한 끼를 해결하는 데 좋습니다.
- Date : 2023.09.
- 내돈내산 컨텐츠입니다.
저희 블로그에서 다뤘던 '김해시' 관련 글도 살펴보세요.
다른 리뷰도 참고해보세요. (각각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지도, 카카오맵, 구글 지도로 이동합니다.)